배송 / 환불규정

배송규정

  • 1배송은 택배사를 통하여 발송해드리며, 비용은 명함 기준 기본 2,800원(부가세 별도)이며, 무게와 부피가 큰 인쇄물(일반명함 10,000매 이상, 대/소봉투, 전단지 등)의 경우 할증이 추가됩니다.
  • 2제주도의 경우 택배비용 이외에 도선료 3,000원(부가세 별도)이 추가되며, 기타 섬지역의 경우 각 지역별 상이한 도선료가 추가됩니다.. 
  • 3택배는 선불 / 착불 선택하여 주문하실 수 있습니다.
  • 4택배의 경우, 보통 1~2일 소요되나, 배송사 사정에 의해 늦어질 수 있는 점을 감안하여 일정이 급할 경우에는 퀵서비스를 통하여 배송받으시는 것을 추천해 드립니다.
    (배송지연으로 발생되는 영업손실은 보상해 드리지 않습니다.)
  • 5품목당 주문금액이 50,000원(부가세 별도) 이상일 경우, 택배비용은 비즈홍이 부담하여 무료로 배송 해 드립니다.

환불규정

인쇄물 에러에 대한 처리규정을 아래와 같이 안내해 드립니다.
고객님께서는 명함 등 인쇄물 제작을 주문하기 전 꼭 확인해주시기 바랍니다.

  • 1주문 후 시안작업이 들어가기 전에 환불 및 결제취소가 가능합니다. 다만, 이미 시안작업에 들어갔거나 시안작업 후 고객님께 제공된 경우에 주문취소시 환불은 되지 않으며, 결제하신 금액은 적립금으로 대체하여 다음 주문에 사용하실 수 있도록 처리해 드립니다.
  • 2고객님께서 직접 인쇄교정 후 최종 인쇄승인을 해 주신 시안과 다르게 제작이 되었을 경우에는 동일재질 및 동일수량으로 제작을 해 드립니다.(환불은 되지 않습니다.)
  • 3신청하신 재질과 다른 재질로 제작이 되었을 경우, 신청하신 재질로 재제작을 해 드립니다.
  • 4인쇄물 에로로 인하여 발생되는 반품 및 재배송 택배비용은 비즈홍이 부담합니다.
    (반품시에는 꼭 지정 택배사를 이용해주셔야 합니다.)
  • 5일반명함의 경우 인쇄승인 후 1~2일, 고급지 및 특수지, 후가공 등이 포함될 경우 2~4일 정도 소요되어 출고되며, 배송이 보통 1~2일 정도 소요되어 배송받으실 수 있습니다. 최대한 고객님의 일정에 맞추어 업무를 진행하도록 최대한 노력하지만, 변수가 많이 발생되는 인쇄물 작업의 한계와, 배송사 사정에 의해 최종 인쇄물의 수령까지 예상보다 일정이 늦어질 수 있는 점을 감안하셔서 주문해주시기 바랍니다.(제작 및 배송지연으로 발생되는 영업적 손실을 보상해 드리지 않으며, 일정에 늦어졌다고 환불은 되지 않습니다.)
  • 6인쇄물을 배송받으신 후 7일 이내에 인쇄물 에러상황을 접수해주셔야 처리가 가능합니다. 7일 이후에 제기된 내용은 에러처리가 불가능합니다.

인쇄에러가 아닌 경우를 확인해주세요.

아래와 같은 인쇄물의 특성상 인정되는 허용오차의 경우에는 재제작 해 드리지 않습니다.

  • 1최종 시안에서 발견하지 못한 오타나 오기, 누락되어 제작이 된 경우.
    - 고객님께서 보내주신 내용이 아닌, 편집과정을 거쳐 보내드린 인쇄본 시안으로 정확하게 교정 살펴주신 후 인쇄승인을 해주셔야 합니다. 올바르게 전달해준 내용도 편집, 수정 과정에서 오타, 탈자 등이 발생할 수 있습니다. 교정을 소홀히 해주셔서 발생한 책임은 고객님께 있습니다.
  • 2모니터의 색상과 인쇄물의 색상에 차이가 발생한 경우.
    - 빛으로 색상을 내는 RGB의 색상과, 실 인쇄시 잉크의 색(CMYK)로 제작되는 인쇄물의 색상에는 차이가 발생하게 됩니다. 또한, 시안을 확인하는 모니터/스마트폰의 종류와 컬러설정 등에 의해서도 영향을 받게 됩니다. 노란색이 빨갛게, 파란색이 검정색으로 인쇄되는 등 명확한 색상차이라면 재제작을 해 드리지만, 약간의 색상차이 및 농도의 차이는 인쇄에러로 볼 수 없어 재제작이 불가능합니다.
  • 3기존 제작했던 명함을 그대로 추가제작시, 이전과 색상차이가 발생한 경우.
    - 여러 명함을 한 판에 올려서 제작하는 합판인쇄의 한계로 판이 달라지는 추가제작시 이전 제작한 명함과 색상 및 농도의 차이가 발생할 수 밖에 없습니다. 인쇄소에서 허용하는 범위는 CMYK 각 데이터값의 10%이내로, 이 안에서의 차이는 재제작해 드리지 않습니다. 허용하는 범위를 벗어나게 되면 재제작 해 드립니다.
  • 410% 이내의 수량이 부족할 경우.
    - 합판인쇄의 특성과 인쇄 제작 공정상의 한계로 안내되어 있는 수량과 약 5%이내의 차이가 발생할 수 있습니다. 정매수가 꼭 필요하시면, 인쇄제작 전 꼭 정매수 제작의사를 말씀해주시기 바랍니다.(정매수 비용이 추가가 됩니다.) 5%를 벗어난 수량의 부족이 발생할 경우, 일할 계산하여 부족한 매수에 대한 비용을 환불해드립니다.
  • 52mm 이내의 재단오차가 발생하는 경우.
    - 명함 등의 인쇄물은 조금 크게 인쇄제작을 한 뒤에 상하좌우의 일부를 재단하여 최종 제작을 완성하게 됩니다. 이러한 재단 공정시 약간의 밀림 현상이 발생될 수 있으며, 2mm 이내의 재단 오차는 재제작이 불가능합니다.

디자인 개발 환불규정

디자인 비용이 발생되는 명함, 로고, 창업패키지 서비스의 경우 환불규정은 아래와 같습니다.

  • 1디자인 개발 작업 전 주문취소 : 100% 환불 처리해 드립니다.
  • 2디자인 개발에 착수되어 작업중이거나 시안확인 후 주문취소 : 50%의 비용을 환불 처리해 드립니다.
  • 3디자인 개발 완료 후 인쇄물에 대한 예러 및 환불규정은 위와 같습니다.